배우 엄정화가 tvN 월화 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선보인 '클렌징 오일'이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하남과의 달달한 로맨스로 여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월화 드라마 '마녀의 연애'. 특히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로코의 여왕 엄정화의 새련된 오피스 룩과 러블리한 미모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마녀의 연애' 12회에서 연하남 윤동하(박서준 분)를 사로잡은 열혈 여기자 반지 연(엄정화 분)은 극 중 친구 박나래(라미란 분)에게 "클렌징이 얼마나 중요한 줄 알아?" 라고 뷰티비법을 전하며, "꼼꼼하게 클렌징해! 그래야 너도 부리부리한테 사랑 받지!"라며 '꼼꼼한 클렌징 철학'을 전수해 화제다. 이때 엄정화가 사용한 클렌징 오일이 바로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로 끈적임 없는 오일 성분과 친수 성분을 함유하여 뛰어난 올인원 클렌징 효과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투명한 동안 피부톤을 가꿔주는 산뜻한 클렌징 오일이다(용량 200ml, 가격 3만5000원대).
tvN 드라마 '마녀의 연애'를 본 네티즌들은 "엄정화의 동안 피부 비밀 꼼꼼한 클렌징이였네", "나도 꼭 써보고 싶다","연하남 사로잡을만하네", "역시 엄정화 민낯도 이쁘다"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