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이크업 포에어, ‘마이 브로우 메이트’ 무료 서비스 시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28 10:13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 www.makeupforever.co.kr)는 오는 30일부터 1:1 맞춤 브로우 솔루션 '마이 브로우 메이트(MY BROW MATE)'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이 브로우 메이트'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눈썹 모양, 눈썹 고민 등을 종합적으로 진단하여 나에게 딱 맞는 제품과 테크닉을 1:1로 코칭해 주는 브로우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최근 이미지 메이킹에 있어 눈썹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됨에 따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고객이 급증하였다. 이에 따라 많은 브랜드에서 브로우 서비스를 개설하였으나, 개개인에 맞는 자세한 컨설팅이 필요한 브로우 메이크업의 특성 상 유료인 경우가 많았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자사의 '아쿠아 브로우(AQUA BROW)'가 지난 2013년 연간 백화점 아이브로우 제품 단일 품목 판매 1위에 오른 것에 감사하는 의미로 고객들에게 무료 브로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마이 브로우 메이트'는 1:1 맞춤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비어있는 눈썹, 염색머리와 동떨어지는 컬러, 문신한 눈썹, 남성 눈썹 등 개개인의 다양한 눈썹 고민에 따라 나에게 꼭 맞는 브로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단순히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1:1 코칭을 통해 고객이 집에서도 스스로 최상의 브로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나에게 꼭 맞는 맞춤 브로우 연출법을 알고 싶은 고객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이 브로우 메이트' 서비스는 30일부터 6월 26일까지 전국 백화점 메이크업 포에버 매장에 사전 예약 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