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계절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웨딩 시즌'으로 각광받는다.
과한 성형의 경우 회복기간이 다소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비신부들은 웨딩 피부관리, 바디케어, 쁘띠성형 등 회복기간이 거의 없고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호한다.
대표적인 웨딩케어 인기시술로는 트러블과 미백, 탄력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시술로 결혼식 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케어' 와 군살과 몸매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아름다운 드레스라인을 만드는 '바디케어'와 가장 중요한 본식 날 얼굴라인이 빛 날수 있는 실리프팅 등이 있다.
슈퍼스타K와 댄싱9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닥터오에스클리닉의 오명진원장은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피부케어-바디케어-쁘띠성형케어-힐링테라피(영양주사) 총 4단계로 구성된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또한 닥터오에스클리닉 관계자는 "웨딩케어 프로그램은 예비신랑, 신부님들의 스케줄을 고려하여 연령과 피부, 건강상태 등을 진단 후 1:1 맞춤 전문 케어로 진행된다" 며, 어떤 웨딩 관리를 해야 되는지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어려워하는 예비 신부에게 웨딩 촬영 및 본식 일정에 맞춰 스케줄 관리와 맞춤 진료플랜을 구성하여 진행 해드리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시술 후 추가적인 보정시술까지 진행 돼 예비 신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오에스클리닉 오명진 원장은 슈퍼스타K, 댄싱9 등 다양한 방송과 매체에 뷰티디렉터로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JTBC의 "뜨거운 네모"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