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누구보다 빛나는 신부가 되는 비결? 1:1맞춤 웨딩케어 프로그램이 정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6 11:37


봄은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계절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웨딩 시즌'으로 각광받는다.

특히 올해에는 가을에 윤달이 있어 다른 해보다 봄의 웨딩마치를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하지만 예식준비로 바쁜 예비신부가 따로 다이어트를 챙기거나 홈케어를 하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하고, 단기간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클리닉을 방문하는 예비신부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과한 성형의 경우 회복기간이 다소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비신부들은 웨딩 피부관리, 바디케어, 쁘띠성형 등 회복기간이 거의 없고 단기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호한다.

대표적인 웨딩케어 인기시술로는 트러블과 미백, 탄력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시술로 결혼식 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케어' 와 군살과 몸매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아름다운 드레스라인을 만드는 '바디케어'와 가장 중요한 본식 날 얼굴라인이 빛 날수 있는 실리프팅 등이 있다.

예비신부와 더불어 예비신랑들도 함께 병원을 방문하여 신부와 같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 또한 점과 잡티를 제거하는 레이저시술과 콧대라인을 살리는 코필러 시술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슈퍼스타K와 댄싱9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닥터오에스클리닉의 오명진원장은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피부케어-바디케어-쁘띠성형케어-힐링테라피(영양주사) 총 4단계로 구성된 웨딩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또한 닥터오에스클리닉 관계자는 "웨딩케어 프로그램은 예비신랑, 신부님들의 스케줄을 고려하여 연령과 피부, 건강상태 등을 진단 후 1:1 맞춤 전문 케어로 진행된다" 며, 어떤 웨딩 관리를 해야 되는지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어려워하는 예비 신부에게 웨딩 촬영 및 본식 일정에 맞춰 스케줄 관리와 맞춤 진료플랜을 구성하여 진행 해드리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시술 후 추가적인 보정시술까지 진행 돼 예비 신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오에스클리닉 오명진 원장은 슈퍼스타K, 댄싱9 등 다양한 방송과 매체에 뷰티디렉터로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JTBC의 "뜨거운 네모"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