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니쿠퍼와 콜라보한 '미니버기' 유모차 공식 판매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5-26 10:41


미니 쿠퍼와 콜라보한 유모차 '미니버기'가 26일 공식 판매한다.
사진제공=미니버기

미니 쿠퍼 자동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미니버기(www.minibuggy.co.kr)' 유모차가 26일 공식 판매된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미니버기'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합리적인 컴팩트형 디럭스 유모차다. 미니 쿠퍼 자동차의 컴팩트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버켓 시트의 안락함과 쿠션감을 영유아 발달구조에 맞춰 유모차 설계에 적용했다. 가죽 소재의 캐노피와 손잡이를 장착해 미니버기 유모차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제품은 미니 쿠퍼 일부 모델의 유명한 색깔과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블루 '유니온잭(Union Jack)', 검정의 '블랙잭(Black Jack)' 그리고 미색의 '페퍼 화이트잭(Pepper White Jack)' 등 3가지 컬러의 모델로 출시됐다.

미니버기 마케팅 담당자는 "미니 쿠퍼와의 혁신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미니버기 유모차는 BMW MINI의 컴팩트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혁신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라며 "남성은 물론 여성 드라이버의 로망으로 손꼽히는 미니 쿠퍼 자동차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적용한 첫 번째 유모차인 만큼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미니버기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 쿠퍼 자동차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또 판매처 및 포토 사용 후기 작성 채널별로 '컵홀더'와 유모차 수납을 편리하게 해주는 '멀티 오거나이저'를 선물로 제공한다. 미니버기는 30일까지 미니 쿠퍼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뉴 MINI 디자인&토이 갤러리'에 전시되며 도이치모터스와 함께 미니버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26일부터 주요 온라인 종합몰(GS이숍,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AK몰, CJ몰)과 전국 에뜨와,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하이베베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