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후디스 트루맘' 출시 15주년 축하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16:55


트루맘이 15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국내최초의 자연방목 청정분유인 <트루맘> 출시 1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해요 좋아요 트루맘"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트루맘 15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올리거나, 트루맘의 새 모델인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부른 '트루맘 CM송'을 가족과 함께 따라부르고 그 동영상을 온라인에 올리면 된다. 또는 오프라인에서 15주년 기념 한정판 트루맘 기획팩'을 구매한 후, 그 안의 행운권으로 응모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월말까지이며, 참여자 중 추첨하여 스토케 유모차(1명), 아기사랑 세탁기(2명), 백화점 20만원 상품권(5명), 엄마손 체온계(20명), 트루맘 뉴클래스퀸 1캔(100명), 초유밀플러스 2캔(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mibaby.ildongmom.com)에서 후디스 제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증정한다.

환경오염으로 인해 식품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던 지난 2000년에 출시된 트루맘은 국내 유아식 중 처음으로 청정초지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깨끗한 원유로 직접 만든 제품이다. WHO CODEX 규격과 한국인 영양섭취기준에 맞춘 과학적설계로 안전성과 품질이 탁월한 프리미엄 청정유아식으로 산양분유와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아기의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유(初乳)성분을 국내최초로 배합하는 등 국내 유아식의 품질향상을 이끌어 왔으며, 이후에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거쳐 현재 <트루맘 후레쉬>와 <트루맘 뉴클래스퀸>으로 판매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