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변화혁신의 셀프리더십으로 관리자들을 깨우는 김한준 박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9 13:41


리더십이 중요시되고 있는 가운데 관리자 사이에서도 셀프리더십의 열풍이 불고 있다.

대한지적공사 지적연수원에서 주관하는 관리자급 책임자 교육은 어느새 네 번째 셀프리더 과정을 진행중이다. 이번 제 4기 관리자급 과정에 김한준 박사(비전홀딩스 원장)는 변화에 대한 혁신 및 셀프리더에 대한 전문가로서 초청되어 변화에 대응하고 이에 따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셀프리더십에 관련하여 강의를 진행한다.

김한준 박사(성결대학교 교수)는 리더십 강의의 전문가로 수많은 리더십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대표적인 강의로는 [핵심리더의 역량강화를 위한 7Tech 리더십]을 통해 7가지(流,人,心,身,言,資,時)리더십을 교육하고 있다.

이번 관리자급 과정은 지속적인 성과창출을 위해 조직구성원의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계층별 리더십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성과리더를 양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김한준 박사는 특유의 체험식 교육활동과 리더십을 강화하여 성과를 창출하는데 뛰어난 교수기법을 가지고 있어 교육운영 담당자로부터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다.

김한준 박사는 본 교육이 목적을 성과창출과 리더십 역량 강화라고 보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해 변화에 걸 맞는 流Tech 리더십을 중점적으로 두는 리더십 교육에 중점을 두는 가운데 성과를 내기 위한 역량강화에도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김한준 박사가 어떤 강의 기법과 교육 내용으로 관리자들을 가르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바이다.

본 교육은 19일부터 23일까지 차장급 직원 30명을 대상으로 지적연수원(용인 소재)에서 진행되며 김한준 박사의 교육은 5월 19일에 진행된다.

한편, 김한준 박사가 운영중인 비전홀딩스는 국내 대표 리더십 및 직무교육 양성전문기관, 중소기업 무료교육기관으로 최고의 교육시스템과 교육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소기업에게 무료교육을 실시중이다. 관련사항은 홈페이지(www.vhc.co.kr)나 전화(02-576-7015)로 문의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