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황제 故 마이클 잭슨의 새 앨범 엑스케이프' (XSCAPE)가 지난 13일 발매됐다.
GS리테일은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소니뮤직 코리아와 손잡고 '엑스케이프'(XSCAPE) 앨범 커버 이미지와 동일한 '마이클 잭슨 스페셜 에디션 POP카드'를 제작, 1천장 한정 POP카드 에디션을 발매했다.
GS리테일과 소니뮤직 코리아는 이번 POP카드 1천장 한정반 기획를 통해, 오직 한국 팬들 만을 위한 앨범 '엑스케이프'의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
더불어 마이클 잭슨 한정판 POP카드를 얻은 앨범 구매자들에게는 또 한 번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GS리테일은 앨범에 동봉된 1천장의 POP카드 중 추첨된 POP카드 번호를 이 달 19일에 POP카드 홈페이지(
www.popcard.co.kr)에 공개하고, 회원가입 후 추첨된 POP카드 번호를 찍어서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1등에게 POP카드 충전권 1백만원(1명), 2등에게 POP카드 충전권 50만원(2명), 3등에게 마이클 잭슨 앨범 + POP카드패키지(20명), 4등에게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100명)를 선물한다.
한편, POP카드는 GS25와 주요 편의점, GS수퍼마켓, 파리바게트,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전국 제휴 결제처에서 결제 또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할 뿐 아니라 교통카드로도 이용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