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퀸 포어 랩핑마스크, CJ 홈쇼핑 통해 판매 시작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5-13 14:33


아이퀸 포어 랩핑 마스크. 씨아이티

날씨가 무더워 지면서 여성들은 모공 관리에 신경을 더 쓴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부터 여름 사이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모공 속에 노폐물들이 쉽게 쌓이면서 모공도 넓어져 특히나 섬세한 모공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것이다. 특히 모공은 한번 넓어지면 다시 작게 만들기가 어렵기 때문에 평소 모공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피부과 전문의들에 따르면 사람의 얼굴에는 약 5만여개의 모공이 분포하고 있으며, 특히 코를 중심으로 한 T존 부위에 모공이 집중되어 있다고 한다. 특히 콧등, 콧망울, 양볼에 분포되어 있는 모공은 블랙헤드가 쉽게 쌓이고 모공이 넓어지기 쉬운 부위로서 모공 관리가 자칫 소홀하면 피부를 칙칙하게 보이게 하고, 주근깨를 유발하면서 화장도 쉽게 들뜨게 하므로 결과적으로 인상을 지저분해 보이게까지 한다. 모공 속 노폐물들은 단순 세안으로는 쉽게 없어지지 않으며 특히 손으로 짜는 등의 잘못된 관리법은 모공을 오히려 더 크게 만들거나 자칫 흉터를 남기게 되므로 효과적인 모공 관리를 위해서는 전문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2014년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인 이탈리아 국제 미용박람회(Cosmoprof)에 출품되었던 아이퀸 포어 랩핑마스크, 일명 쫄쫄이 마스크는 이러한 모공 케어의 주안점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모공 케어 제품이다. 자체 R&D 기술 연구소를 보유하고ISO인증 (ISO22716)을 획득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화장품 전문 제조 기업 주식회사 씨아이티 (CIT)가 연구 개발한 모공 케어 제품인 아이퀸 포어 랩핑마스크는 기존의 화학적 접착 성분으로 제조된 테이프 방식의 모공 팩과는 달리 100% 화장품 성분으로 제조한 모공 클리닝 팩을 사용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모공 속 피지를 흡착하여 제거하여 주는 성분인 블랙 다이아몬드와 숯 파우더 성분과 함께 모공 수축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아보카도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국과 유럽의 특허 성분등15가지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모공 클리닝 팩은 물에 넣으면 녹아 내리는 100% 화장품 성분이라는 것이 기존 제품과의 차이다. 2014년 5월 CJ 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