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젠,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5-12 17:43


기능성 차 브랜드 티젠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
사진제공=티젠

기능성 차 전문업체 ㈜티젠(김종태 대표)이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관련 종합전시회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다.

티젠은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티젠의 대표 제품 중 감성 블랜딩티 마음티와 함께 기능성차 4종(클린타임, 굿나잇, 스틸티, 차가버섯차), 국내산 100% 백수오를 사용한 백수오차, 그릭요거스무디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전시회 기간 동안 요거트스무디, 스파클링 아이스티, 레몬디톡 등 S/S 시즌 제품 및 신제품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감성 블랜딩티 마음티는 사람이 양팔을 벌리고 있는 모양의 태그지에 사랑, 유머 등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차(茶)로 현재 중국, 일본 등 10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티젠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기능성차 4종은 차(茶)의 기능성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개발됐다. 바쁜 일상 생활로 인해 생기는 변비, 불면증 등 각종 질병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차(茶)로 클린타임, 굿나잇, 스틸티, 차가버섯차로 구성됐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아시아 3대 식품산업전문 전시회인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티젠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외 유수 기업들과의 교류 확대는 물론 해외 수출 증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