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J렌터카배 직장인 야구대회' 개막...모델 양진성 시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5-11 14:36


AJ렌터카가 주최하는 '제4회 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 직장인 야구대회'가 지난 19일 개막전을 열었다.

AJ렌터카에 따르면 이날 서울 신월 야구장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총 64개팀이 출전한다.

'AJ렌터카 리그'와 'AJ셀카 리그'로 나눠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지며, 각 리그의 우승팀이 결승전에서 만나 최종 자웅을 겨룬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지급된다.

한편, 이날 개막전에는 연예인야구팀 '조마조마 야구단'이 초청돼 주최사인 AJ렌터카 야구팀 'AJ레전드'와 경기를 펼쳤다. 개막전은 14:11로 조마조마 야구단이 승리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AJ렌터카(사장 반채운)는 10일 서울 신월 야구장에서 '제4회 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 직장인 야구대회' 개막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대회 시작을 알렸다. 사진은 개막을 기념해 AJ렌터카 광고모델 양진성씨가 시구를 하고 있다.

AJ렌터카(사장 반채운)는 10일 서울 신월 야구장에서 '제4회 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 직장인 야구대회' 개막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대회 시작을 알렸다. 개막전에는 '조마조마 야구단'이 초청돼 주최사(社)인 AJ렌터카 야구팀 'AJ레전드'와 경기를 펼쳤다. 사진은 장진 영화감독이 득점에 성공하고 팀원들의 격려를 받고 있는 모습.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