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록스 리틀의 모험’ 어플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5-11 09:54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아 교육용(권장 연령 만 2세부터 6세까지) 어플 '크록스 리틀의 모험'을 출시했다. 이야기 속에서 미션을 부여 받아 이를 해결하면서 우정과 가족애를 배우고, 게임 형식의 스토리텔링으로 재미와 학습을 함께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출시한 것으로, 이야기는 늘 긍정적이고 용감하며 사랑스러운 캐릭터 '크록스 리틀'과 친구들이 모험을 떠나는 과정을 담았다. 이야기존, 게임존, 상패존, 사진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햇님 찾기','왕의 생일 케이크','크록스 음악 축제' 등의 이야기 테마가 있다.

보고 듣고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인터랙션 효과로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즐기며 EQ(감성지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곰돌이, 토끼, 문어, 다람쥐 등의 귀엽고 발랄한 동물 캐릭터를 이용해 아이들의 흥미와 집중력을 높인다. 또한, 엄마와 아이가 '크록스 리틀'을 비롯한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꾸밀 수 있는 사진존도 있어 추억을 남길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재미 요소.

한편, 크록스는 '크록스 리틀의 모험' 어플리케이션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앱을 다운로드하면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에서(http://www.crocs.co.kr/)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 코리아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어린 아이를 가진 어머니들에게 크록스가 특히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가정의 달을 맞아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 앱의 런칭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크록스 리틀의 모험 어플을 통해서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가족간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아이패드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어 및 크록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oc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