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니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과 시니어파트너즈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골든라이프 특별 상품전 및 상담관, 골든라이프 렛츠런 특강, 비틀즈 소장품 전시회 등으로 구성돼 있다.
10층 에메랄드홀에서 열리는 골든라이프 특별 상품전은 의류, 패션잡화, 화장품, 생활용품 등 시니어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된다.
행사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이 증정된다.
재테크, 힐링, 건강 등 주제별로 진행되는 골든라이프 렛츠런 특강은 10층 문화센터에서 열린다.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원 원장, 서강대학교 김미라 교수, 편강한의원 서효석 원장, 개그맨 김종석씨가 강의를 맡는다.
오는 28일 내한공연이 예정돼 있는 폴매카트니의 방한을 기념해 '한눈에 보는 비틀즈 소장품 전시회'를 10층 에메랄드홀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는 네이버 비틀즈 매니아 카페가 주관하며 동호회 회원들이 내놓은 비틀즈 멤버들의 사진과 LP, 소품, 티셔츠, 캐릭터 등 진귀한 자료가 전시될 예정이다.
이밖에 스마트 시니어를 위한 IT 제품 체험존과 가족 초청 자서전 출간기념회, DIY 신규강좌맛보기, 골든라이프 클럽 & 멘토링 Day 등이 운영된다.
공식 행사에 앞서 골든라이프페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특별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무료 커피, 골든라이프 특별 상품전 할인, 식당가 추가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모바일 쿠폰, 어버이날 맞이 부모님 선물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특가상품 판매, 매일매일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