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이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5월15일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2014년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설명회 직후 인근 빠담빠담 영업점으로 이동하여 인테리어 구성, 매장운영, 주요 메뉴 시식 등 매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빠담빠담은 오픈키친 형태의 주방을 통해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재료를 쉐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에게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게 하여 조리과정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그리고 인테리어는 기존 치킨전문점의 주점 느낌이 아닌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북유럽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하고 카페형 공간으로 표현하여 차별화를 두었다. 사랑하는 연인, 지인, 동료들과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은은한 할로겐 조명부터 빈티지한 느낌을 살린 벽과 바닥자재, 모던한 느낌의 목재 테이블 등 세련된 실용미와 모던 콘셉트로 안락한 휴식공간을 연출했다. 또 화려한 크리스탈 조명과 모던한 느낌의 조명을 대립되게 배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표현했다.
빠담빠담의 창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다. 소자본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홈페이지(www.padampadam.kr)나 무료 상담 전화(080-719-5252)로 문의하면 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