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가 7일 싸이메라 시즌2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시장에 동시에 공개한다. 한층 다채로워진 싸이메라 2.0은 하나의 사진 유틸앱 기능에 국한됐던 기존 싸이메라에 회원체계와 포토셰어링 기능을 탑재하여 직접적 소통의 도구인 플랫폼으로 진일보시켰다.
싸이메라 2.0은 자신이 원하는 친구를 선택하여 비공개 또는 공개 앨범을 만들어 서로간의 사진 공유가 이루어진다. 소통의 공간이 각자가 만든 '앨범'인 셈이다. 여기서 포인트는 '비밀 공간'인데, 친한 친구끼리 우리만의 비밀 공간을 만들어 공유하며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자신이 올리는 사진의 성향에 따라 지인이라도 참여할 수 있는 친구범위가 한정돼 프라이빗(Private)하면서도 캐주얼(Casual)한 놀이공간을 완성하여 차별적 가치를 제공한다.
리터치 기능을 통해 친한 친구들과 만든 앨범에서 친구의 원본 사진을 미용, 브러쉬, 콜라쥬 등 기존 싸이메라 편집기능을 활용하거나 또는 얼굴을 크게 키우는 페이스팝(Face pop), 말풍선, 스탬프 등과 같은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추가 기능들로 손쉽고 재미있게 편집해서 재공유하며 즐길 수 있다. 싸이메라 2.0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기능으로 재미있고 생동감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한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