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 출연 거절
하지만 SBS 측은 오센과의 전화통화에서 "일단 변희재가 이야기한 그 글을 봤는데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변희재가 출연 요청을 거절했다는 것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다. 지난 3일 방송분에선 그런 언급이 없었는데 왜 그런 이야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또 "조작 관련 주장은 제작진과 이야기를 해봐야겠으나 무엇을 이야기하는 건지"라며 "일단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건 지난 3일 방송분에선 언급이 없었다는 거다. 다른 부분은 제작진과 확인을 해봐야 알 수 있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SBS 측에 말한 건 아니지만, 장준하씨 타살의혹 제기하며 온갖 거짓선동 한 전과가 있어, 일베편 공정하게 제작할 가능성이 없다 판단한 점도 고려했습니다. 들러리 서줄 이유 없으니까요"라며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앞서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일베와 헹게이는 어디에나 있고, 아무 데도 없다'를 주제로 커뮤니티 사이트 일간베스트의 실체를 다뤘다.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 출연 거절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 출연 거절 이유, 변희재 왜 갑자기 그런 얘기를",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베 편 출연 거절, 변희재 이해할 수 없네",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안 나와서 다행이다",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진실은?", "
변희재 '그것이 알고 싶다' 일간베스트 편 출연 거절, SBS가 고소장 접수 할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