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 for Our Work & Life Balance with INDIAN)'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는 5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땡큐박스 수령자에게는 29일까지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상품권이나 교환권은 수령자가 현장에서 직접 원하는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웰메이드에 입점해 있는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스페셜 아이템으로 한정판 최고급 드레스 셔츠를 선보이며,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스페셜 드레스 셔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용 특별 케이스와 감사 카드를 증정한다. 이 상품은 이태리 최고급 소재 '알비니(ALBINI)'를 사용한 반팔 드레스 셔츠로, 청량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가족 및 고마운 이를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웰메이드에서의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추천한다"며 "정성을 담은 선물과 마음을 담은 편지로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가족애를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