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금성출판사, 푸르넷 지도교사 모집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5-01 16:25


금성출판사가 대학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푸르넷 공부방을 운영할 지도교사를 모집한다.

푸르넷 지도교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1차 합격자는 4박5일간 교수방법과 공부방 운영방법 등에 대한 입문교육을 받은 후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접수기간은 5월 14일까지이며, 거주지역 금성출판사 지점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5월 입문교육은 19일에서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지점과 영업국에서 현장실무 교육과 공부방 참관을 통해 공부방 개설과 운영에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성출판사는 공부방 개설 이후에도 지도교사 프로과정과 리더과정 등을 통해 교사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고수익을 올리는 교사들이 자신의 학습지도방법과 공부방 운영 노하우를 동료 교사들과 나누는 시간도 종종 마련된다.

푸르넷 공부방 관계자는 "공부방 지도교사는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가맹비 부담이 없어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의 창업 아이템으로 좋다"며 "아이들을 사랑하는 예비 교육전문가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 (http://purunet.kumsu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르넷 공부방은 탄탄한 교재와 재미있는 푸르넷 아이스쿨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제공하며 지난 15년간 운영돼 온 공부방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동영상 연계수업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개정된 교과과정과 교육시장을 반영한 시스템의 변화로 지도교사의 수업 부담을 덜고 아이들의 학습 효과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