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Rosetta Stone, Inc.)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토탈리 전 제품에 대한 20% 할인 혜택을 오는 5월 1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모든 혜택은 로제타스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콜센터(1588-7718)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에 한해 적용 받을 수 있다.
로제타스톤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지난 4월 중순부터 시작한 이번 20% 할인 이벤트는 그 간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이를 계기로 보다 알차고 내실 있는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장 진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로제타스톤은 전 세계 150개국 수백 만의 학습자를 통해 세계적으로 검증 받고 있는 세계 최대 외국어 학습 솔루션 기업이다. 1990년대 이후 20여 년 이상 꾸준한 연구개발 노력을 해온 로제타스톤은 현재의 '토탈리(TOTALe)' 제품을 통해 세계 24개 언어를 가장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토탈리는 모국어 학습 원리가 바탕이 된 기본 학습 과정인, 로제타 코스(Rosetta Course)를 비롯해 기술 발전에 따라 기본학습 내용을 기반으로 실시간 원어민 코치와 화상 학습이 가능한 로제타 스튜디오(Rosetta Studio), 그리고 세계 여러 학습자와 소통하며 학습 게임을 즐기고 에세이를 읽는 등의 활동이 가능한 로제타 월드(Rosetta World)세션의 활성화로 더욱 실감나고 생생한 외국어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로제타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RosettStone.co.kr) 및 대표전화(1588-7718)를 통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