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주부 A씨는 이제 갓 돌 지난 아이를 둔 엄마다. A씨는 아이를 키우면서 물티슈를 손에서 놓지 못할 정도로 매우 유용하게 쓰고 있다. 하지만 며칠 전, 아이가 침을 심하게 흘려 물티슈로 입 주변을 닦아주었는데 갑자기 두드러기가 생기면서 벌겋게 달아올랐다. A씨는 아이를 데리고 급히 병원을 찾았는데 물티슈의 화학성분에 의한 알레르기 반응이라는 말을 듣고 깜짝 놀라게 되었다.
안전한 아기 물티슈 '똘이장군 노블레스 베베 물티슈'는 무방부제 주성분인 7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오존정제수, 미네랄워터, 천연허브추출물, 화장품 보습제 구성으로 이루어진 순한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신체 모든 부위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2013년 12월 국가공인기관에서 실시한 기본(납, 수은, 비소, 카드뮴, 크롬 등) 총 17항목 유해화학성분 검사항목에서 통과한 제품이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 그리고 또 하나 HACCP 위해분석 관리기준으로 깨끗하게 만든 안전한 아기 물티슈이다.
그리고 무방부제 물티슈 업계 최초로 적정수준의 가격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고품질의 제품 구성에 비해 훨씬 더 할인 된 금액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등 오픈마켓이나 (주)순수나라 고객센터 042-271-9887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