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에 따라 자신감의 크기도 달라진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부산-경남 등 지역에서도 외모를 좀 더 예쁘고 아름답게 바꾸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제 성형수술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 없이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쉽게 다가가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의술이 됐다.
-환자 중심의 진료가 중요
이를 위해 창원성형외과 병원인 리얼성형외과는 항상 개인별 맞춤의 형태로 진정성을 담아 환자를 진료한다는 철학을 내세우고 있다.
성형우 원장은 "환자를 내 가족이라 생각하며 환자의 입장에서 더 깊이 생각하고 마음까지 치료하는 감성진료로 다가가고 있다"고 말했다.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과 철저한 관리가 안전성 높여
성형에 있어서 안전성을 빼놓을 수는 없다. 실제 성형우 원장은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전문의로서 대학병원에서의 다양한 수술경험과 심도 깊은 연구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안전과 완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지향하고 있다.
안면윤곽이나 가슴등 주의를 요하는 수술 시에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수술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진행하여 자연스러운 얼굴 조화와 함께 수술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환자의 특징과 상태에 맞춘 안전 마취시스템과 수술전 모든 과정은 실시간 모니터링이 진행된다.
리얼성형외과(www.psreal.co.kr)에서는 "안전한 수술은 환자의 상태를 더욱 정밀하게 관찰하고 상태를 분석하고 정확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라며, "이를 위해 첨단 의료장비와 안전시스템을 갖추고 처음부터 끝까지 무리 없는 수술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