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키자니아, '그리너 월드' 캠페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24 10:20


직접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그리너 월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키자니아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녹색지구를 위해 전 세계 키자니아와 함께하는 '그리너 월드(Greener World)'를 진행한다.

키자니아 서울은 올 해 '탄소발자국을 줄여요'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전개하며, 어린이들이 동참할 수 있는 생활 속 실천 항목들을 알릴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식물 가꾸기,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에너지 아끼기 등 생활 속 실천 4계명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프로모션 상품들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 7일부터 30일까지 식물 가꾸기를 컨셉트로 한 '그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린 패키지'는 평일 2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씨드 페이퍼(Seed Paper, 종이 씨앗)가 제공된다. 씨드 페이퍼는 천연 펄프 안에 2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씨앗이 심어져 있는 종이로, 어린이들이 집에서 손쉽게 식물을 기르고 가꾸는데 동참할 수 있다. 최대 35%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그린 패키지'엔 가족 입장권(성인 1, 어린이)과 씨드 페이퍼가 포함되며, 어린이 입장객 수에 따라 2명 패키지(6만원), 3명 패키지(8만원)로 나뉘어진다.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를 컨셉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키자니아 컵 또는 키자니아 텀블러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당일 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계속되며, 기간 중 키자니아 컵 또는 텀블러를 구매한 고객도 포함된다.

'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의 실천 4계명을 컨셉으로 한 식물존도 조성될 예정이다. 키자니아 서울은 키자니아 캐릭터의 성격과 개성에 따라 꾸며질 '키자니아 숲'은 4월 4일부터 중앙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은 4월을 맞아 롯데카드 30% 청구 할인과 현대카드 M포인트 30% 할인도 선보인다. 키자니아 서울의 '그리너 월드-탄소발자국을 줄여요' 캠페인 및 4월의 신규 할인 정보의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홈페이지(www.kidzania.co.kr) 또는 콜센터(1544-51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