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개념의 에너지 절약기기인 '꽂아만 놓아도 돈 버는 타이머콘센트'는 대기전력을 100% 차단하고, 깜박 잊은 전기를 자동차단하여 화재나 전기사고를 예방할 수 있고, 전기사용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에너지절약에 더욱 큰 효과가 있으며,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여 많은 능률을 올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광전자의 절전 제어 장치 중 특히 '꽂아만 놓아도 돈 버는 타이머 콘센트'는 콘센트 안에 타이머가 내장된 제품으로서, 사용하고자 하는 전기기기들을 꽂아만 놓아도 많은 에너지를 절약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보고 붙여준 이름이 '꽂아만 놓아도 돈 버는 타이머콘센트'이다. 본 제품은 장소. 환경. 제품의 특성상 타임스위치를 부착할 수 없는 조건에서도 전원 입력구 에서 전기기기를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전원 개폐 시 사용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코드를 뽑거나 스위치를 끌 필요가 없으므로 간편하고 쉬워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조 동신 대표는 "'꽂아만 놓아도 돈 버는 타이머 콘센트'는 에너지절약으로 경제적인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바쁜 삶속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여 여유 있고 행복한 생활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에너지를 절약하므로 좋은 자연과 환경을 후손에게 물려주는 제품이다." 며 "시간개념의 에너지절약 기기인 '꽂아만 놓아도 돈 버는 타이머콘센트'를 잘 활용하면 '블랙아웃' 도 예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