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경에스티, 다용도 스프레이 세정제 본격 출시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3-19 11:47





애경에스티가 폼 타입의 스프레이 세정제 '홈즈 퀵크린 매직 폼 스프레이'를 출시하고 20일 오후 3시40분 GS샵에서 첫 선을 보인다.

신상품
홈즈 퀵크린 매직 폼 스프레이는 욕실 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유해 세균과 곰팡이 99.9% 살균효과는 물론 각종 물때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홈즈 퀵크린 매직 폼 스프레이는 기존의 세정제와는 달리 세균과 오염이 제거되는 과정을 컬러의 변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란 거품으로 분사 된 내용물이 오염물질과 반응하면 하얗게 변화돼 세정 효과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거품의 색상변화는 오염물이 산성이거나 혹은 미생물이 발산하는 이산화탄소에 반응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장소에 오염물, 미생물 등이 많을수록 변색시간이 짧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홈즈 퀵크린 매직 폼 스프레이는 오염물에 분사 후 약 5분 뒤에 물로 헹궈주는 사용법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으며 곰팡이 잔여물이 남아있을 경우는 간단한 솔질을 해주면 된다.

홈즈 퀵크린 매직 폼 스프레이는 욕실 내 잔존하기 쉬운 유해세균과 곰팡이균을 99.9% 제거해주고 추가된 코팅기능이 오염물의 재부착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준다.

이 제품은 욕실 이외에도 발코니의 벽면이나 타일, 자동차 휠캡, 유리 등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넓게 분사되는 신형노즐 적용으로 후미진 곳까지 쉽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