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온,오프라인 1위 지오마, 중고시장도 봇물 터지듯...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3-18 10:37


지오마 스크럽의 신제품이 연이어 출시됨에 따라 온,오프라인 시장이 분주해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중고시장에서도 지오마를 구매하려는 욕구를 보이고 있으며 이는 중고시장의 판도를 바꾼 것이다. 신제품 지오마 스크럽이 인터넷상에서 문의가 쇄도함과 동시에 기존의 스크럽까지 거래문의도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지오마의 아시아 총판권을 가지고 있는 ㈜제이코스에이치엠 측은 "600g의 거대한 용량에 파격적인 금액으로 판매가 되고 있지만, 다량으로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의 욕구를 채우기 위해 중고시장에서 왕성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 같다"고 말했으며, 더불어 ㈜제이코스에이치엠 측은 중고가 거래 평균 2만원대에서 한정판 같은 경우에는 품귀현상으로 그 가격은 더 올라가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아마도 품질로 승부하는 지오마 브랜드에 대한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고 판매증대가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가격에 대한 행사를 잘 시행하지 않기 때문에 생긴 현상"이라고 전했다.

사해소금과 특별한 오일로 제작된 지오마 스크럽은, 다른 스크럽과 달리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줌으로써 품질은 35만명 이상의 소비자를 통해 입증되었으며 이미 국내시장에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을만큼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이코스에이치엠의 지오마는 올리브영, 소셜커머스 등 스크럽 부문에서 1위를 놓치지 않는 베스트 아이템이며, 선호브랜드 1위에서 대상을 받음으로써 지오마 브랜드의 위엄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비싼 에스테틱 관리에 부담을 갖거나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고 싶다면, 한번쯤 사용해보는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이라 예상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