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정문알로에, 남성용 스킨케어 ‘베루시에 럭셔리 옴므’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3-14 11:28


베루시에 럭셔리 옴므 스킨

김정문알로에(www.aloe.co.kr)가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인 '베루시에 럭셔리 옴므'를 출시했다.

'베루시에 럭셔리 옴므'는 특허기술을 통해 얻은 알로에 저분자 추출액을 농축해 나노화한 '알로엔셀' 성분을 넣어 알로에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를 높여 효능을 극대화 했다는 것이 김정문알로에의 설명이다. 최적의 유수분 유지로 남성의 피부 밸런스를 바로 잡고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 건강한 피부 관리에 좋다고.

칭기즈칸의 자양강장 비약으로 사용되었다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과 안데스의 산삼으로 알려진 '마카' 추출물, 사포닌 함량이 2배 이상이며 흡수율 또한 높은 '발효 인삼 열매'성분이 피부의 에너지 공급 원천으로 사용돼 내외적 유해환경으로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올려준다고 밝혔다.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카카두플럼' 추출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토마토캘러스' 배양추출물도 함유돼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에 좋다.

이 밖에도 피부 수분 증발 차단에 효과적인 '화이트윌로우껍질' 추출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아르간트리커넬오일', '눈연꽃' 추출물을 넣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워준다고 덧붙였다.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개발팀장은 "남성의 피부는 여성에 비해 두꺼워 겉으로 보이는 피부 노화 속도가 느리다 보니 평소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잦은 음주와 흡연, 업무 스트레스, 면도 등으로 인한 자극 등 내?외적 유해환경에 노출이 잦은 만큼 평소 남성전용 기초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