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대다이모스 채용, ‘초봉 4500만원?’ 원서접수 마감 앞두고 홈페이지 폭주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12 11:29


현대다이모스 채용 마감 앞두고 홈페이지 마비

'현대다이모스 채용 마감 앞두고 홈페이지 마비'

당일(12일) 현대다이모스 채용 원서접수 마감을 앞두고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지난달 27일부터 상반기 채용을 시작한 현대다이모스는 12일 자정 원서접수를 마감, 이에 마지막 방문자들이 몰리며 현재 접속이 원활치 않다.

특히 현대다이모스 연봉 수준은 지난해 기준 대졸 초임연봉이 4,500만 원 정도인 것으로 전해지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번 모집은 R&D 생산지원 생산기술 열처리 품질 생산관리 구매개발 원가 영업 재경 경영지원으로 나뉘며 경력과 신입 모두 채용한다.

현대다이모스는 자동차와 조선, 항공 등을 주업종으로 하고 차축과 시트, 차량용 변속기 사업을 하는 회사다. 자본금 1500억, 매출액 2조 3,500억 원이며 사원수는 약 1200명의 규모다. 지난 1994년 설립됐다.

한편, 현대다이모스 채용 소식에 누리꾼들은 "현대다이모스 채용 원서접수 마감 얼마 안 남었어", "현대다이모스 채용, 홈페이지 폭주했네", "현대다이모스 채용, 초봉 높다", "현대다이모스 채용, 마지막날에 많이 몰린 듯", "현대다이모스 채용, 포털 검색어에도 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