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엑소 '써니텐' CF 8일 방영에 팬들 기대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3-04 10:38


아이돌그룹 엑소가 써니텐의 새 TV 광고의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써니텐이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새 TV광고를 8일부터 방송한다.

코카-콜라사는 4일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출연해 '상큼하고 짜릿한 써니텐으로 스무살의 포텐을 터트려라'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하는 써니텐의 새로운 TV 광고를 8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써니텐 광고는 엑소 멤버 12명 전원이 출연해 각각의 개성 있는 포텐을 엑소라는 그룹 안에서 춤과 노래를 통해 하나로 터트린다. 특히 고된 연습생 시절을 스무살 포텐으로 극복해 성공한다는 자전적인 스토리를 그려냈다. TV CF는 아무리 노력해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하고 지치지만 상큼하고 짜릿한 써니텐을 마시고 난 후, 스무살의 포텐을 터트리며 팬들이 가득한 무대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하는 엑소의 모습을 상큼하고 짜릿한 영상과 음악에 담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평균 연령 스물 한 살의 엑소와 써니텐을 연결시켜주는 공통의 코드 중 하나가 스무살의 포텐"이라며 "이번 써니텐 광고는 엑소의 자전적 스토리를 통해 힘겨운 현실 앞에서 지쳐버린 젊은이들에게 '상큼하고 짜릿한 써니텐을 통해 스스로 알지 못했던 포텐을 터트려 성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엑소는 지난 2012년 데뷔해 국내외에서 춤과 노래 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아이돌로 급성장했다. 최근 각각 멤버들이 유닛으로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탄산 음료 써니텐은 파인애플향, 오렌지향, 포도향 등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