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이(대표 김익수, www.chaesundang.co.kr)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채선당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선당 커플 이벤트>는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부부 또는 연인들에게 맛있는 식사 기회는 물론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염태선 이사는 "올해는 채선당을 사랑해주시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다양한 소재의 스페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밸런타인데이 커플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소중한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경험을 나누고, 좋은 추억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채선당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해 왔으며 특히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강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카페를 통한 다양한 고객 체험단 운영은 물론 부산, 울산지역 등 지방 고객을 위한 '채선당PLUS 블로거데이' 운영해 참여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