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사는 30대 초반 김지연씨(가명)는 결혼 한 지 1년이 된 신혼부부이다.
포천은 많은 관광지가 모여있는 곳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분위기와 시설을 갖춘 펜션 등의 숙박장소 또한 밀집해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커플들과 가족들에게 입소문이 나 있는 포천 풀빌라펜션 '하늘향기'에 주목해보자.
포천 '하늘향기'는 작년 8월에 오픈한 풀빌라펜션으로 외국 휴양지가 부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풀빌라시설까지 완비하고 있어 커플, 가족 여행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급스럽고 멋진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오픈 전부터 각종 잡지에 소개될 정도로 그 인기가 높다.
하늘향기 펜션의 기존 펜션동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아늑함,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스파와 바베큐장을 동일한 공간에 배치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여행객의 동선을 고려한 편리한 내부 구조 설계로 더욱 품격을 높였다는 평이다.
또한 하늘향기 펜션은 아기자기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의 커플동과 더불어 온 가족이 이용가능한 깔끔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가족동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포천 하늘향기 펜션에서는 개별바비큐를 즐길 수가 있어 즐겁고 편안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가 있으며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를 원한다면 이벤트 서비스 또한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펜션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안하게 이용해 볼 수 있다.
각종 기념일을 좀 더 특별하고 의미있게 보내고 싶다면 포천 풀빌라 스파펜션 '하늘향기'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포천 하늘향기 펜션은 홈페이지(http://www.skyaroma.net)에서 실시간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