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활짝 피어나는 '블루밍 스킨'을 선사해드려요, SK-II 셀루미네이션 오라 에센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05 09:23


2010년, 광채 화이트닝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로 돌풍을 일으킨 SK-II가 빛으로 피어나는 블루밍 스킨을 선사해 줄 'SK-II 셀루미네이션 오라 에센스'를 선보인다.

'블루밍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는 이번 신제품은 빛으로 활짝 피어나는 피부를 위한 2가지 중요한 요소인 피부의 유리 입자와 클리닝 입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피부의 유리 입자를 촘촘하게 깨워 넓고 화사한 빛의 파장으로 피부를 밝게 비춰주고, 피부의 클리닝 입자의 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어 피부 내면의 과잉 생성된 멜라닌과 같은 불순물을 조절해 주어 투영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또한 농축 피테라TM의 파워를 기반으로 한 SK-II만의 특별한 복합 성분인 '블루밍 오라 브라이트 칵테일 (Blooming Aura Bright Cocktail)'은 피부 내면의 유리 입자를 촘촘히 깨워 주어 피부를 더 밝고 고른 톤으로 케어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더욱 강력한 성분의 혁신적인 센서리 디자인이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흡수되고, 제품에 함유된 내추럴 식물 추출물은 피부는 물론 심신에 평온한 휴식을 선사해준다.

단순히 광채 피부, 동안 피부에서 더 나아가 마치 빛을 머금은 듯 유난히 아름다워 보이고 시선이 자꾸 멈추게 되는, 그리고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진 피부, 즉 빛으로 활짝 피어나는 듯한 '블루밍 스킨'을 위한 제품이라고 브랜드측은 자신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