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쌤에셋, 교직원만을 위한 '금융컨설팅' 으로 화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2-04 16:18


비용, 시간 등 여러 이유로 상담 받기 힘든 교직원에게 재무관리 및 금융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비큐러스에서 오픈한 '쌤에셋(http://www.ssaemasset.com/)'이 교직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쌤에셋'은 교직원들의 상황을 고려하여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소속 컨설턴트를 담당자로 배정하여 고객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자금분석을 통해 재무ㆍ은퇴설계 등 개인에 맞춘 최적의 금융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교직원들의 현재 금융 상황을 체크하고 어떤 상품에 투자하고 설계를 해야 하는지 온라인상에서도 쉽게 상담이 가능하며, 선생님이시라면 누구나 쌤에셋의 컨설팅을 받기 위한 회원가입 절차에 동의한다면, 무료 재무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직원들의 재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현명한 자산관리 방법과 교직원보험, 금융 또는 재테크 관련하여 단체 금융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세미나 관련해서는 종자돈 만들기, 적립식 펀드를 통한 절세상품 비교분석하기, 불경기 시대 효과적인 재테크 방법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하고 있다.

현재 회원가입 시 제휴여행사를 통해 미주, 캐나다,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유럽 등 여러 해외여행 상품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동호회활동부터 건강검진 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