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화를 보면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커리어우먼의 뜻은 커리어(career)와 여자(woman)이 합쳐져 직업을 가진 여성이라는 의미로 통용 되는데 사회의 한 분야에서 장기간 경력을 쌓고 전문적인 직업에 종사하며 일에 대한 프로정신이 뛰어나 인정을 받는 현대적 여성을 일컫는 말이다.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 봤을 만한 커리어우먼이 되려면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커리어우먼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반짝 반짝 빛나는 손톱뿐만 아니라 피부도 빛날 수 있도록 관리 해야 진정한 커리어우먼이라고 할 수 있는데 RS 하이드라 겔 마스크는 바쁘지만 항상 깔끔한 이미지를 유지해야 하는 커리어우먼의 지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수분공급을 돕고 쿨링 효과를 통해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또한 즉각적인 피부 리프팅효과를 통해 얼굴 탄력도를 높여주며,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 올려주도록 도와주는 마스크팩으로 추천한다.
다음으로 코트를 추천한다. 코트란 원래 남성복의 기본이 되어 만들어지다가 현대에는 여성복에도 도입되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외국에서는 특히 신사복을 입을 때 겉에 입던 외투로, 입었을 때 세련되고 단정한 느낌을 주기 좋은 코트는 단연 커리어우먼에게 빠져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코트의 색깔과 종류만 해도 다양해 여자들이 겨울에 잘 입는 니트 상의나 여러가지 옷에 코디하여 입을 수 있게 되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세일 제품을 찾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코트가 처음이라면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기본 추천제품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또한 코트는 매번 사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망가지면 코트수선을 해 입거나, 요즘 유행하는 코트에 운동화를 신는 코디법으로 새로운 변화를 주는 것도 추천한다.
커리어우먼의 자존심 굽 높은 하이힐인 킬힐도 단연 빠져서는 안 되는 필수품이다. 많은 여성들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높은 하이힐 구두에 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하이힐 종류가 다양해졌다. 하지만 예뻐지기 위해서는 고통이 따른다는 말이 있듯이, 여자들은 예쁜 하이힐을 신기 위해서 하이힐을 신으면 찾아오는 다리 고통도 감수해야 한다. 하이힐쇼핑몰에서는 최근 여성들의 이러한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하이힐종류 중 굽 낮은 하이힐운동화를 출시하거나, 발 앞부분에 폭신하게 깔 수 있는 하이힐패드, 하이힐깔창, 하이힐미끄럼방지 제품 등도 나와 있어 높은 하이힐을 신을 때에 착용하면 좋다. 오랜 시간이 지나면 하이힐패드를 깔더라도 다리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집에 돌아오면 다리찜질을 해주거나 다리마사지를 통해 다리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좋다.
커리어우먼에게는 높은 하이힐과 함께하는 바쁜 활동에도 지치지 않는 체력관리가 필수인데, 이러한 건강관리를 간편하게 해주는 스페쉬의 연령별 종합비타민제를 추천한다. 2030 아프로디테 포 우먼은 20~30대 젊은 여성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건강한 바디 밸런스를 원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균형 있는 영양관리와 체지방 감소까지 고려했다. 3040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은 젊고 아름다운 피부건강을 원하는 30~40대의 여성들의 가장 중요한 피부 속 수분충전까지 고려한 비타민으로 사랑 받고 있다.
커리어우먼은 많은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도 중요하다. 커리어우먼의 필수품으로 소개한 하이힐, 코트, 네일아트와 비타민 섭취를 통해 모든 여성들의 로망 커리어우먼을 재연해보도록 하자.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