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2-03 09:15


남성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 맨'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남성용 '맨 에어쿠션 SPF 50+/PA+++'를 선보인다.

2014년 2월, 혁신적인 그루밍 아이템이 될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톤과결을 티 안 나게 보정하여 깨끗하게 표현해 준다. 특히 손에 묻어나지 않아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까지 지니고 있다. 면접, 소개팅은 물론, 운동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까지 모든 일상에 적합한 남자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맨 에어쿠션 SPF 50+/PA+++는 다양한 남성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는 최적의 컬러를 채택해 색상 선택을 고민할 필요 없으며, 내장된 전용 퍼프가 있어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 때문에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멘톨 유래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하기 때문에 산뜻함까지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도 모공과 피지 케어 기능까지 들어있어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많은 남성들이 끈적이는 느낌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고,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비비 크림을 사용하더라도 바르는 방법을 몰라서 얼굴이 들떠 보이기 일쑤였다."며,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는 이러한 남성들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되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피부 보정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퍼프까지 그루밍 최고의 혁신템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