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고다어학원, 설 연휴 기간 스터디 공간 개방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1-28 11:14


파고다아카데미(www.pagoda21.com)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4일간 파고다어학원 7개 지점의 스터디 공간을 개방한다고 밝혔다.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부평, 부산서면은 연휴 기간 내내 학원 내 스터디 공간을 개방한다. 강남학원은 5층 강의실을, 종로학원은 지하 2층 스터디존을, 신촌은 본관 3, 4층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공간으로 준비했다. 부평학원은 원내 스터디존에서, 서면학원은 1층 카페 허 자습실에서 하면 된다. 부산대와 부산대연점은 1월 30일과 2월 2일 이틀간 각각 2층과 8층을 스터디 공간으로 마련하였다.

파고다어학원 수강생은 물론 비수강생도 학원 내 스터디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각 학원 개방 시간은 학원별 그리고 날짜별로 조금씩 상이하므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내 학원정보 또는 각 학원 등록 데스크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또한 파고다어학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학원을 방문한 방문객에 한해 설맞이 떡을 무료로 선착순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신촌, 부평과 부산서면은 4일간 매일 증정하고, 부산대와 부산대연점은 스터디 공간을 오픈하는 이틀간만 제공한다.

파고다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작년 추석 연휴 때 신촌학원을 개방한 것이 반응이 좋아 이번 설 연휴에는 7개 지점으로 확대 진행하게 되었다."며, "설 연휴기간에도 공부를 하고 싶지만 장소가 없어 고민인 대학생이나 취준생들이 파고다어학원을 방문해 공부도 하고 설맞이 떡도 먹으면서 설 연휴를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설 연휴 기간 중에 학원을 방문해 2월 수강 등록을 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깜작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