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샤라샤라 '제 1기 대학생 마케터 서포터즈 샤라에버' 발대식 성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28 09:42


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회장 이상록, www.sharashara.co.kr)'가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마케터 총 25명을 브랜드 서포터즈 '샤라에버'로 임명하고, 지난 24일 '제 1기 샤라샤라 대학생 마케터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샤라샤라의 모기업인 (주)카버코리아와 샤라샤라를 이해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마련되었다. 특히 서포터즈 네임인 '샤라에버'는 이날 모인 서포터즈들의 의견을 한데 모아 지었기에 특별하다. 또 샤라샤라의 인기 제품과 서포터즈들을 위해 준비된 선물을 포함해 (주)카버코리아 내 카페테리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ID카드를 지급하는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됐다.

앞으로 6개월간 활동할 제 1기 샤라샤라 대학생 마케터 서포터즈는 지난 12월 20일부터 1월 7일까지 이메일 접수를 통해 모집됐으며, 5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샤라샤라의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제품 구매 시 40% 할인 혜택, 블로그 활동 시 제품 지원, (주)카버코리아 카페테리아 이용 ID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서포터즈 활동 마감 시, 우승자에게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고 100만원 상당의 선물까지 함께 증정된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브랜드의 메인 고객 층인 대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고, 또 함께 만들어나가는 브랜드로 양성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앞으로 서포터즈들은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와 샤라샤라를 이해하는 좋은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샵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10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 부산대점, 신제주점, 청주점, 외대점)과 온라인 쇼핑몰(www.sharashara.co.kr)을 운영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