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키엘, ‘설날 선물세트 9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1-28 08:54


1851년 조제약국에서 출발한 163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설날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다.

매년 실속과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사랑 받고 있는 키엘은 올해에도 설날을 맞아 나이, 성별, 취향에 맞추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9종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인 3만원 대의 '핸드 & 립 세트'부터 16만원 대의 '수퍼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중 대표적인 선물세트로, 주름 걱정이 깊어가는 부모님께 탱탱하게 살아나는 피부를 선물해 젊은 날의 아름다움을 되돌려 드리는 '수퍼 동안 세트'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No.1* 수분크림으로 추운 겨울, 얼굴부터 마음까지 촉촉하게 녹여주는 '수분 크림 점보 세트'가 있다.

'수퍼 동안 세트'는 키엘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수퍼 스마트 크림'과, 10가지 내추럴 성분으로 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에센셜 오일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었다. 또한, 특별 제작된 키엘 파우치에 넉넉한 용량의 샘플 4종도 함께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가격은 14만 6천원 대이다.

이와 함께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점보 사이즈'에 샘플 4종을 더해 합리적으로 구성한 '수분 크림 점보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7만 2천원 대이다.

키엘 설날 선물세트는 1월 29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키엘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 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