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백미즈한의원, 한방성형 부문 최우수 의료기관상 수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27 16:42 | 최종수정 2014-01-27 16:42


지난 23일 동백미즈한의원이 한 언론매체가 주관하는 메디컬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메디컬 대표브랜드 대상은 보건복지부와 보건복지위원회가 후원하며 동백미즈한의원은 미디어그룹 회장상 최우수의료기관 한방성형 부문을 수상했다.

한방가슴성형, 한방코성형, 한방안티에이징 등 한방성형의 선두주자인 동백미즈한의원은 수술에 대한 부작용을 염려하는 많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동백미즈한의원의 한방가슴성형은 부작용이 따를 수 있는 수술 걱정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어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백미즈한의원의 한방가슴성형은 기본 체중과 체지방 분포 등을 비롯하여 사이즈를 측정하고 유선과 지방층의 모양에 따라 유형을 판단하여 개인에 맞는 치료의 기간과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동백미즈한의원은 한방가슴성형 뿐 아니라 동안 얼굴의 탄력과 피부를 고려한 '황후매선', 자연스럽게 풍만해지는 가슴라인을 위한 한방가슴성형 '베이글침', 미모의 중심인 코를 바로잡기 위한 '비선침' 등 환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려한 프로그램으로 더욱더 다양한 혜택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위적인 성형의 부자연스러움 때문에 걱정이거나, 이미 보형물 성형수술을 한 상태에서 다시 성형외과를 찾기가 두렵다면 동백미즈한의원의 재건성형도 좋은 해결책일 것이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이 동백미즈를 아껴주신 고객들이 주신 상인만큼 앞으로도 잘하라는 의미라고 여기고, 더 열심히 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