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지현, 네파 2014 S/S 화보에서 '천송이' 매력 공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27 11:22


전지현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2014 모델로 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전지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새롭게 전속모델로 발탁한 전지현의 '2014년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정식으로 선보였다. 전지현은 이번 화보에서 'NEPA : THE WORLD OF FREEDOM'이라는 주제로 2014년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움직임의 자유와 환경 및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움을 표현해냈다. 전지현은 역동적인 활동성과 기능적 디자인이 강조된 '익스트림 라인'부터 가볍고 경쾌한 산행을 콘셉트로 한 '마운틴라인', 캠핑과 여행의 자유로운 감성이 적용된 '트래블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올 봄, 여름 시즌 트렌드를 선도할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전지현은 등산 애호가로서 평소 탄탄하고 건강한 매력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보여준 천송이의 발랄하고 거침없는 이미지를 자유로운 아웃도어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했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전속모델 전지현은 힘든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을 주도해 그 어느 때보다 멋진 화보가 탄생했다" 며 "앞으로 전지현과 함께 네파 만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아웃도어 룩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파 전속모델 전지현의 '2014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는 2월 중순 네파 홈페이지(www.nepa.co.kr)와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전지현이 네파의 2014 봄, 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제공=네파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