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랄-비, '맞춤형 설 선물'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6 13:51


오랄-비가 설을 맞이해 '오랄-비 맞춤형 설 선물'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오랄-비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www.oral-b.co.kr)가 설을 앞두고 '오랄-비 맞춤형 설 선물'을 출시했다.

오랄-비가 출시한 맞춤형 설 선물은 총 3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일반칫솔 같은 익숙한 칫솔질에 분당 4만8800번의 움직임으로 일반칫솔 대비 프라그를 2배 더 제거하는 트라이존 3000은 전동칫솔 사용이 처음인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 기술을 탑재한 최신 출시제품 블랙 7000은 스타일을 중시하는 남편 또는 자녀에게 안성맞춤이다. 임플란트 시술로 인해 잇몸이 약해진 가족에게는 전동칫솔과 구강세정기가 결합된 오랄-비 프로페셔널 옥시젯 3000이 적당하다.

오랄-비 브랜드 매니저인 오진우 부장은 "가족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겨지는 100세 시대인 만큼 선물을 고를 때도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특히 구강건강은 스스로 챙기기에 소홀해질 수 있어, 관심이 담긴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이번 오랄-비의 맞춤형 설 선물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스런 포장 서비스와 락앤락 찬합세트 또는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최대 5만원의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오랄-비 새해 이벤트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순금 한 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하는 행사 제품은 지마켓, 11번가, 옥션, GS샵,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