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17일 유통전문판매원 (주)플렉스플레이코리아와 손잡고 MBC 예능 프로그램의 이름과 컨셉을 접목한 '진짜 사나이' 브랜드를 런칭한다.
GS25는 뜨거운 물만 부으면 먹을 수 있는 전투식량과 군대 최고 인기 비빔 양념인 맛다시 등 군대 대표 먹거리를 개발해 남성 고객들에게 추억의 맛과 향수를, 여성고객들에게는 군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여 남녀 노소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진짜 사나이 상품 포장에는 샘해밍턴의 캐릭터와 함께 '기적의 맛이지 말입니다', '물만 부어 바로 먹지 말입니다' 등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맛과 함께 재미를 더했다.
김민철 GS리테일 MD개발팀 과장은 "미지의 세계로 여겨졌던 군대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여겨짐에 따라 향수와 호기심을 모두 자극할 수 있는 브랜드인 '진짜 사나이'를 런칭하게 됐다"며 "이번 브랜드 런칭을 통해 기술력 있는 여러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함께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MBC예능프로그램인 진짜 사나이는 지난 해 4월 첫 방송 후 단순 체험에서 벗어나 연예인들이 실제로 군에 입대하여 남자들의 진한 땀방울과 전우애, 유쾌한 내무생활, 군대 먹거리 등을 방송함으로써 고객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