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 베일리하우스, 3월 리뉴얼 오픈 기념 특가프로모션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6 11:59


버 베일리하우스가 3월에 리뉴얼 오픈 기념 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마리진

'더 베일리하우스(The Bailey House)'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초의 하우스 웨딩홀 '더 베일리하우스'를 운영하는 ㈜마리진(대표 이재상)은 3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오는 3월 31일까지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0만원 대로 '하우스 웨딩' 예식을 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베일리하우스'는 웨딩 비용은 최대 300만원, 식사 비용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을 모두 적용 받으면 1000만원 대의 비용으로 하우스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국내 최초의 하우스웨딩홀인 '더 베일리하우스'가 오픈 8주년을 기념해 실속형 고급소비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대중화된 하우스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리뉴얼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특별한 나만의 웨딩으로 시작할 수 있는 혜택을 많은 예비 부부가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품격 실속형 웨딩홀'을 지향하는 '더 베일리하우스'는 2006년 국내에 최초로 하우스웨딩이라는 새로운 웨딩 모델을 선보여 2013년까지 약 3000쌍의 커플을 탄생시킨 웨딩 명소다. 전문 웨딩 프로듀서와 함께 다양한 예식 스타일 구성은 물론 럭셔리 허니문, 명품 예물 등의 웨딩 상품 상담이 가능하다. 3월 초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16일까지 연간 계약률 70%를 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하우스웨딩은 저택처럼 꾸민 독립된 공간에서 가족과 친지가 참여한 가운데 신랑, 신부가 직접 준비한 예식으로 진행되는 결혼식이다. 기존의 틀에 박힌 예식장 문화에서 탈피, 자신만의 개성을 반영해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고자 하는 예비 부부 사이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한편, '더 베일리하우스'는 대저택의 품격이 느껴지는 외관과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가든을 정비하고, 실내는 따뜻한 햇빛과 여유로운 음악이 가득한 리조트형 웨딩 채플의 인테리어 컨셉을 새롭게 적용할 예정이다. 삼성동 코엑스사거리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할 뿐 아니라 특급 호텔 수준의 뷔페를 자랑한다. 예약 상담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www.baileyhouse.co.kr)와 전화(02-539-2956)로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