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자동차 부문 대상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1-13 13:44


럭셔리 자동차브랜드 인피니티는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지난 9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총 4가지 부분(브랜드 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에 대한 고객 리서치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KSME-CS+I)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KSME-CS+M)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와 문화 공연 후원 등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마케팅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먼저, 인피니티는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4년 또는 10만 Km에 이르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비롯해, 차량 무상점검 및 차량 관리 서비스, 24시간 긴급 서비스, 일대일 맞춤 점검 서비스, 모빌러티 개런티 서비스 등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다.

아울러 인피니티는 지난해 다양한 문화·레저 활동을 지원하는 등 고객감동 마케팅을 전개했다.

타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같은 날 2014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을 가졌다.

이 시상식은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마련됐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김종배(현 성신여대 교수) 고객감동경영대상 심사위원장(왼쪽)이 이창환 인피니티 세일즈&메케팅 총괄 이사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인피니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