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슈롬, 하이퍼겔 렌즈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13 11:01


바슈롬코리아가 신소재 하이퍼겔로 만든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바슈롬코리아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생체과학으로 탄생한 신소재 하이퍼겔로 만들어진 콘텍트렌즈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를 출시한다.

바슈롬은 사람의 각막을 닮아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를 출시했다. 바이오트루 원데이는 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신소재인 하이퍼겔 재질로 만들어진 원데이 렌즈로 기존 하이드로겔과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의 장점을 포함해 높은 산소투과율은 유지하면서 우리 눈의 각막과 일치하는 78%의 수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유지하는 제품이다. 또한 눈물막의 지질층 구조를 렌즈 재질에 적용한 덕분에 눈물이 쉽게 마르지 않아 장시간 렌즈를 착용할 때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바슈롬의 향상된 HD 광학 설계가 밤 늦게까지 더욱 깨끗하고 선명한 시력을 제공하며 자외선 차단 기술로 각막으로 들어오는 해로운 자외선까지 막아준다.

바슈롬 코리아의 마케팅팀 김대룡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는 눈에서 영감을 얻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렌즈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앞으로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편안하고 촉촉한 눈 관리를 제공하며 바슈롬 만의 혁신적인 품질로 프리미엄 렌즈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60년 간의 눈 건강 기술과 노하우를 쌓은 바슈롬은 앞서 눈물에서 영감을 얻어 촉촉한 렌즈 착용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렌즈 관리 용액 바이오트루를 선보인 바 있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바슈롬 홈페이지(www.baus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