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새해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1-07 17:54


일품진로 스페셜 에디션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소원성취를 기원하는
'2014년 일품진로 새해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2014년 일품진로 새해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하 스페셜 에디션)'은 가족과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새해 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적합하도록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는 것이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새해 소원성취를 기원하는 '일품(一品)캔들'이 더해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10년 목통 숙성으로 맛과 향이 특별한 일품진로 2본과 세련된 전용잔 2개가 함께 포함되어있다. 100% 순쌀 증류원액을 목통에 숙성시킨 프리미엄 소주의 차별성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세트 패키지 또한 실크빛의 골드 색상으로 마무리하여 고급감을 더했다. 가격은 2만3천원 이다.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일품진로는 증류식 소주다. 숙련된 양조 전문가들이 순쌀 증류원액을 참나무 목통에서 10년 이상 숙성시키고 100% 숙성 원액을 사용했다.

일품진로는 지난 7월 제품 리뉴얼을 통해 알콜도수를 23도에서 25도로 높였으며, 기존 제품의 다소 강한 향과 진한 뒷맛을 완화하고, 목통숙성의 부드러운 향과 은은한 맛으로 개선해 프리미엄 소주로의 차별화를 실현했다. 또한 병 모양은 기존 원형에서 사각 형태로 바꿔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살렸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서체는 현대적인 캘리그래피로 교체해 전통적이면서도 한국적인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상표는 한지의 질감을 살린 친환경 용지를 사용해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