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회장 이상록, www.etics.co.kr)가 고급 에스테틱의 모델링 마스크 프로그램을 누구나 손쉽게 실현시켜 주는 '리얼 에스테틱 모델링 관리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모델링 마스크와 혼합하여 사용하는 물이 아닌 '리얼 에스테틱 액티베이터' 앰플은 모델링 마스크가 흐르거나 금방 굳지 않는 제형으로 만들어준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마린콜라겐, 로얄젤리, 펩타이드 등의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리얼 에스테틱 앰플 패드'는 모델링 마스크 사용 후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깨끗하게 정돈해 주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펩타이드 및 20여가지 식물 성분이 피부 탄력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리얼 에스테틱 모델링 관리 프로그램' 세트(2ea)의 소비자 가격은 1만 9천원이며, 리얼 에스테틱 앰플 패드는 2천원, 리얼 에스테틱 모델링 마스크+액티베이터는 9천원으로 각 제품은 개별 구입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H.C 홈페이지(www.etics.co.kr) 또는 고객센터(080-332-08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H.C는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에스테틱 관리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기능성 화장품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에스테틱 리딩 브랜드다. A.H.C 제품은 전국 주요 에스테틱, 온라인샵(www.etics.co.kr), 홈쇼핑, 샤라샤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