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베네, 모바일 게임 디즈니 사천성과 공동 프로모션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1-03 12:39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모바일 게임 '디즈니 사천성'과 함께 포인트 및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디즈니 사천성'은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와 모바일 게임 개발사 비알게임즈가 출시한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보드 게임이다. 카페베네와 디즈니 사천성이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카페베네에서는 각 매장 당 1000장의 게임 이용 쿠폰을 고객들에게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디즈니 사천성 게임을 실행한 후 카페베네 리그 버튼을 누루고, 카페베네 매장에서 제공한 쿠폰 내 기재된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카페베네 리그를 즐길 수 1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게임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얻어, 일정 포인트가 쌓이면 카페베네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모바일 게임 디즈니 사천성은 이벤트와 함께 새롭게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카페베네의 실제 상품들이 게임 속 패로 구현되고 브랜드를 나타내는 디자인이 실제 게임에 적용됐다. 또한,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단계들을 추가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이 좀 더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카페베네는 지난해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 함께 이와 같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사전에 준비했던 200만장의 쿠폰이 매진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단순 증정 형식의 프로모션에서 나아가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새로운 콘텐츠에서 카페베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게임 속에서 만나는 색다른 카페베네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