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우 김남길, 오프로드 강릉 오죽헌점에서 팬 사인회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1-03 12:27


배우 김남길이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의 강릉 오죽헌점을 찾아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오프로드

배우 김남길이 모델로 활동 중인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 매장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팰주식회사의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김형섭)는 1월 25일 오후 3시 강릉시 죽헌동에 위치한 오프로드 강릉 오죽헌점에서 전속모델인 김남길의 팬사인회를 연다. 팬 사인회는 오프로드 강릉 오죽헌점이 지난해 11월 기준으로 월 매출 1억원 달성을 기념하는 성과를 올려,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프로드 강릉 오죽헌점은 천안 쌍용점과 함께 지방 매장에서 처음으로 월 매출 1억원을 달성한 곳이다.

오프로드는 강릉 오죽헌점에서 20만원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김남길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월 18일~19일 양일간 선 구매고객 50명, 팬사인회 당일 1월 25일 구매고객 50명이 참여하게 된다. 이번 팬사인회 행사는 구매 고객기준 선착순 100명으로 한정돼, 조기 참여가 필수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런칭 이후 지난 1년여동안 고객 분들이 보내 준 성원에 감사 드린다. 새해 시작을 모델 김남길씨 팬사인회와 시작할 수 있어 더 뜻 깊고, 브랜드 성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남길은 2013년 F/W 시즌부터 오프로드의 모델로 활약하면서, TV광고와 화보를 통해 모든 모험의 영역을 아우르는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 브랜드를 표현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