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나금융그룹, 북한산에서 건강한 소통과 건강한 출발 다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1-02 10:35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김정태 회장과 하나은행 산악회 회원을 비롯한 지주사, 하나은행 임직원 및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등 총 400여명이 북한산에서 2014년 갑오년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며 건강한 소통과 건강한 출발을 다짐하는 산행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산행을 넘어 2014년의 시작과 함께 하나금융그룹의 임직원들이 신체·정신의 건강, 그룹 내에서의 건강한 소통 그리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다짐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마련됐다.

특히 이번 산행에서 김정태 회장은 북한산을 등반하는 현장의 모습과 새해 덕담을 영상메시지에 담아 그룹 임직원의 개별 휴대폰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기도 했다.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 직원들도 "임직원들의 열정과 다짐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임직원들과 함께 산행하며 많은 얘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태 회장은 설날, 추석을 비롯한 명절과 그룹 내 주요 행사에서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영상메시지로 임직원들에게 덕담과 정보를 전달하며 스마트금융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