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마운틴듀' 붐업 조성을 위해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BURTON)',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미니(MINI)'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의 역동적 이미지를 알리고 겨울 대표 스포츠인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20~30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VIP라운지 2층에 설치된 '듀바(Dew Bar)'는 시원하고 상쾌한 마운틴듀와 따뜻한 칸타타 커피, 핫팩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공간으로, 마운틴듀 이벤트 당첨자나 버튼의 스노보드 장비 및 미니의 차 키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또한, 2천여 개의 마운틴듀 캔으로 제작된 리사이클 크리스마스트리는 특별한 볼거리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1층 '테스트 라이딩 공간'에서는 버튼의 최신 스노보드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다.
마운틴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모바일 페이지(www.pepsievent.co.kr/m/mtdew)에 접속해 마운틴듀와 버튼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정답을 맞춘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62명에게 VIP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포함해 버튼 스노보드 데크, 부츠, 보드가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운틴듀 브랜드 담당자는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마운틴듀가 스노보드를 즐기는 마니아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버튼, 미니와의 협업을 통해 VIP라운지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마운틴듀만의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