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있어 개인적인 최대의 관심사는 바로 자신의 외모다. 그 중에 몸매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는 특히나 끊이지 않는 고민이다.
삽입한 가슴 보형물 제거를 원하는 경우는 크게 수술 후 구형구축 등과 같은 부작용이나 합병증이 발생했을때, 보형물의 수명이 다했을 때, 보형물의 부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이 불편할때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가슴확대수술 후 보형물의 위치가 이동하거나 대칭이 맞지 않아 가슴 모양에 이상이 발생하면 재수술을 하기도 하며 사이즈에 대한 불만이 생겼을 때도 재수술을 하게 된다. 결국 이러한 요인들 때문에 보형물을 통한 수술 대신에 자가지방이식 수술을 선택하게 되는데, 가슴자가지방이식 수술 후 흡수 되는 정도는 이식하는 부위와 시술자의 수술 형태, 채취한 지방의 질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작은 보형물을 넣은 뒤 자가지방이식을 병행하는 두 가지 수술을 동시에 받음으로써 크기와 자연스러움을 모두 얻는 여성들도 늘어나고 있다. 과거에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의 경우 무조건 큰 가슴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다면 요즘에는 자신의 체형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모양을 더 중요시한다. 그래서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 수 있는 하베스트젯과 같은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수술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동백미즈성형외과의 자가지방이식수술은 보형물이 아닌 자신의 몸에서 채취한 지방조직을 활용한 수술이기 때문에 보다 더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기대할 수 있으며, 볼륨을 높이고 싶은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진현 기자
|